'ITZY(있지)' 유나, 화려한 퀸카 8개월만에 컴백하는 ITZY(있지) 유나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ITZY(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 IT'z ME(있지 미) >와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를 발표하며 8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 곡 'WANNABE(워너비)'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으로, 다른 사람이 정해놓은 기준에 맞추기보다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고 있다.

▲ [오마이포토] 'ITZY(있지)' 유나, 화려한 퀸카 ⓒ JYP엔터테인먼트


8개월만에 컴백하는 ITZY(있지) 유나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ITZY(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 IT'z ME(있지 미) >와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를 발표하며 8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 곡 'WANNABE(워너비)'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으로, 다른 사람이 정해놓은 기준에 맞추기보다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있지)' 유나, 화려한 퀸카 8개월만에 컴백하는 ITZY(있지) 유나의 개인사진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ITZY(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 IT'z ME(있지 미) >와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를 발표한다. 타이틀 곡 'WANNABE(워너비)'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으로, 다른 사람이 정해놓은 기준에 맞추기보다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고 있다.

ⓒ JYP엔터테인먼트

 
 
ITZY 있지 유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