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대전시와 시청자미디어재단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가 '2020년 풀뿌리 마을미디어 활성화 사업'에 참여할 단체를 공모한다. 공모 기간은 12일부터 26일까지다.

올해로 2년째를 맞는 풀뿌리 마을미디어 활성화 사업은 미디어를 통해 마을의 다양한 목소리를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민 주도의 풀뿌리 자치를 실현하기 위해 추진된다.

공모대상은 대전에서 거주(활동)하는 3인 이상 주민모임 혹은 단체며, 사업 참여 단체로 선정되면 콘텐츠 제작을 위한 교육, 장비, 사업비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공모유형은 단체의 마을미디어 활동경력 및 내용에 따라 체험형(씨앗), 활동형(성장), 매체형(열매), 자유형(자유제안)으로 나뉘며 공모사업 지원비는 총 9400만 원이다.

공모사업은 오는 14일 오후 2시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설명회 사전 신청 및 공모사업 공고문은 대전마을미디어(http://www.djmedia.co.kr)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모임이나 단체는 모집기간 내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담당자 전자메일(kyk7599@kcmf.or.kr)로 보내거나 방문 제출하면 된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