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파주시, '나눔으로 행복한 파주만들기' -사랑의 온도

19.11.26 15:06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이정민

파주시, '나눔으로 행복한 파주만들기'
-사랑의 온도탑 제막 및 기부계단 기념식 개최
 
ⓒ 이정민

파주시는 26일 '나눔으로 행복한 파주'를 슬로건으로 금촌역 광장에서 온도탑 제막식 및 이웃 나눔 기부계단 기념식을 개최했다.
 
ⓒ 이정민

이날 행사에는 최종환 파주시장을 비롯해 권인욱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파주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및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파주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 이어 금촌역 기부계단 기념식 순으로 진행됐다.
 
ⓒ 이정민

사랑의 온도탑은 기부금이 쌓일 때마다 온도가 올라가는데 ㅡ파주시의 모금액 목표는 5억5천만 원으로 1%의 성금이 모이면 1도씩 올라가게 된다.
 
ⓒ 이정민

#파주시 1호로 금촌역 1번 출구에 조성되는 이웃나눔 기부계단은 시민들이 기부계단을 오를 때마다 100원씩 적립되고, ㈜케이에스에프엔지(대표 김춘광)에서는 매년 적립금을 기부해 파주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 이정민

최종환 파주시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파주시의 저소득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과 기부계단 기념식을 통해 사랑의 온정이 파주시 구석구석에 전달돼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파주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주시 #사랑의온도탑 #기부계단 #이웃나눔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