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 청소년문화공간 다누리에서는 다음달 2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층 누리마루에서 '그림으로 밥먹고 살기'라는 주제로 양경수 웹툰작가의 직업 특강이 열린다.

양경수 작가는 '그림왕 양치기'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직장인, 대학생, 아기엄마 등 일반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다양하고 재치있는 그림을 선보이며 관심을 받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잡JAB다多한 컷>, <실어증입니다. 일하기 싫어증>이 있다.

이번 특강은 양경수 작가의 삶을 들여다보는 한편, 웹툰작가의 직업소개뿐만 아니라 그 동안 작품 속에 등장한 다양한 직업에 대한 의미를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내고자 마련됐다.

다누리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청소년들과 직장인들에게 잡다하지만 결코 잡다하지 않은 이야기를 제공해 서로 소통하고 자신을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강은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다누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청소년문화공간 다누리(☎ 032-770-9462)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시교육청 청소년문화공간 다누리에서는 다음달 2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층 누리마루에서 '그림으로 밥먹고 살기'라는 주제로 양경수 웹툰작가의 직업 특강이 열린다.
 인천시교육청 청소년문화공간 다누리에서는 다음달 2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층 누리마루에서 "그림으로 밥먹고 살기"라는 주제로 양경수 웹툰작가의 직업 특강이 열린다.
ⓒ 인천시교육청

관련사진보기


태그:#웹툰작가, #양경수, #그림왕 양치기, #청소년문화공간 다누리, #인천시교육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