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백두현 고성군수와 박종훈 경남도교육감은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업무협약을 맺었다.
 백두현 고성군수와 박종훈 경남도교육감은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업무협약을 맺었다.
ⓒ 고성군청

관련사진보기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장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현장학습 체험공간이 되도록 (재)경남고성공룡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와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이 손을 잡았다.

두 기관은 26일 경남도교육청 2층 중회의실에서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와 연계한 학생들의 체험학습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에 앞서 백두현 고성군수는 박종훈 교육감한테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명예위원장 위촉패를 전달했다.

협약을 통해 도교육청은 도내 학생들에게 초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된 공룡에 관한 교육적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교 교육과정 안에서 교육과정 재구성을 통한 현장체험학습을 마련하기로 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공룡체험학습으로 학생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높이고 지구역사와 생명의 신비를 일깨우는 소중한 학습기회가 되도록 양 기관이 협력해 나가길 희망한다"며 아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학습을 당부했다.

백두현 군수는 "박종훈 교육감의 명예위원장 위촉과 이번 협약을 통해 엑스포 현장에서 미래 꿈나무들이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자연사와 교육이 결합된 최고의 체험공간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2020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52일간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 이라는 주제로 당항포관광지와 상족암군립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태그:#박종훈, #백두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