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아베보복 일본여행 취소 북핵 출구 금강산관광1억6천만 내수시장 열자? SBS 8시 뉴스보도비평

19.09.16 10:56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아베보복 일본여행 취소 북핵 출구 금강산관광1억6천만 내수시장 열자?  SBS 8시 뉴스보도비평


김정은 트럼프 북-미 핵빅딜 시간 다가오는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이 유엔총회 참석을 위해서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미국 뉴욕을 방문하는데 그 기간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하고 유엔총회에서 기조연설도 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는데 올가을 김정은 트럼프 핵담판에 문재인이 개성공단 금강산관광 재개 남북 철도 공사 등등으로 촉진시키는 문재인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개성공단 금강산관광 재개 남북 철도 공사 에 백두산 관광  추가하면 북핵 출구전략 촉진제 역할 할 것이다. 특히금강산관광 재개 남북 철도 공사 에 백두산 관광  추진하면 아베 일본 총리의 일본이 한국에 경제보복 하자 한국인들이 일본관광 대거 취고하고 있는데 그런 한국인들이 금강산관광 재개  백두산 관광  적극 적으로  가고  남북 경협 활성화 되면 남북한 8천만 중국 동북3성 1억 러시아 극동 600만 총 1억8천 6백만 내수시장 열려 한반도 비핵화와 동시에  한반도 경제활성화로 일본 제치고 대한민국이 G- 7 국가 진입 10년 쯤이면 가능하다고 본다.



2019년9월13일 SBS 8시 뉴스는 "여러분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 연휴 보내고 계십니까. 한가위 저녁 8시 뉴스는 한국과 미국의 정상회담이 이번 달 열린다는 소식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유엔총회 참석을 위해서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미국 뉴욕을 방문합니다. 그 기간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하고 유엔총회에서 기조연설도 할 예정입니다.
" 라고 보도했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시청자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