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은수미 성남시장이 금호행복시장방문해 상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은수미 성남시장이 금호행복시장방문해 상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성남시 제공

관련사진보기


은수미 성남시장이 지난 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수내동 금호행복시장을 찾아 민심을 살피고 하대원동 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들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은 시장은 이날 전통시장에서 성남사랑상품권으로 전과 떡 등을 구매하며 상인들에게 "요즘 체감 경기는 어떠시냐. 걱정은 없으신가"라고 묻기도 했다. 또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좋은 물건이 마련되어 있는 훈훈한 상인들의 인정을 느낄 수 있는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박진식 금호행복시장 상인회장의 안내에 따라 3억여 원의 예산지원을 통해 개선된 전기, 소방시설 현장을 살펴보기도 했다. 또 시의 창업지원을 통해 운영하는 청년상인의 가게 한 곳을 들러 애로사항을 듣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단기청소년쉼터를 방문한 은 시장은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청소년들에게 더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주시길 바란다"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덧붙이는 글 | 경기 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태그:#성남시, #은수미, #추석, #희망바우처, #전통시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