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정우 이사장을 비롯한 한국장학재단 직원들은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정우 이사장을 비롯한 한국장학재단 직원들은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 한국장학재단 제공

관련사진보기

 
한국장학재단은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재단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반부패·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정우 재단 이사장과 직원들은 '2019년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리더십콘서트'에 참석한 기업 CEO와 석학 등 사회리더 멘토, 대학(원)생 멘티 등 3000여 명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 안내, 청탁금지법 인식조사, 부패·갑질신고 안내, 청렴 다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정우 이사장은 "국민들에게 재단의 청렴하고 공정한 장학생 선발 노력과 지속적인 제도개선을 통한 반부패·청렴 의지를 알리고자 실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미래에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대학생들이 본 캠페인을 계기로 청렴문화에 관심을 갖고 더욱 청렴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국장학재단은 윤리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학자금 지원기관으로 청렴문화를 국민들에게 적극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태그:#한국장학재단, #청렴 캠페인, #이정우, #윤리경영, #청렴문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