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런닝맨과 달려! 방송인 지석진, 에이핑크, 배우 이광수가 25일 오후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에서 열린 SBS 예능 <런닝맨> 9주년 기념 팬 미팅 '런닝구'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오마이포토]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런닝맨과 달려! ⓒ 이정민


방송인 지석진, 에이핑크, 배우 이광수가 25일 오후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에서 열린 SBS 예능 <런닝맨> 9주년 기념 팬 미팅 '런닝구'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손나은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25일 오후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에서 열린 SBS 예능 <런닝맨> 9주년 기념 팬 미팅 '런닝구'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손나은 ⓒ 이정민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박초롱 에이핑크의 박초롱이 25일 오후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에서 열린 SBS 예능 <런닝맨> 9주년 기념 팬 미팅 '런닝구'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박초롱 ⓒ 이정민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윤보미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25일 오후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에서 열린 SBS 예능 <런닝맨> 9주년 기념 팬 미팅 '런닝구'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윤보미 ⓒ 이정민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김남주 에이핑크의 김남주가 25일 오후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에서 열린 SBS 예능 <런닝맨> 9주년 기념 팬 미팅 '런닝구'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김남주 ⓒ 이정민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오하영 에이핑크의 오하영이 25일 오후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에서 열린 SBS 예능 <런닝맨> 9주년 기념 팬 미팅 '런닝구'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오하영 ⓒ 이정민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정은지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25일 오후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에서 열린 SBS 예능 <런닝맨> 9주년 기념 팬 미팅 '런닝구'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런닝맨 9주년' 에이핑크 정은지 ⓒ 이정민

    
련닝맨 지석진 이광수 에이핑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