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군포시주민자율방범 재궁지대 NO 아베 피켓 시위 동참

19.08.23 20:59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고재영

재궁지대 NO 아베 피켓 시위 동참
 
ⓒ 고재영

군포시주민자율방범연합대 재궁주민자율 방범대대원들이 23일 오후 6시부터 산본역 일대에서 1시간 동안 아베 정권 규탄 피켓 시위에 나섰다.
 
ⓒ 고재영

이날 피켓시위하는 1시간 동안 지나가는 시민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으며 많은 시민들의 격려가 있었다.
 
ⓒ 고재영

이날 피켓 시위에는 김진택 지대장을 비롯한 정승환, 홍경호 고문, 강재석월요팀장 , 진효숙대원등이 참여를 했다.
 
ⓒ 고재영

이번 피켓 시위는 군포지역 정당과 시민사회 51개 단체로 구성된 '경제침략 아베 규탄과 평화를 위한 군포시민행동'의 '역사 왜곡·경제침략·평화를 위협하는 아베 정권 규탄'을 선언 일원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지난 8일 산본중심상가 일원에 군포시 주민 자율방범대 명의의 현수막을 게시한 이후 각 지대별로 피켓 시위에 나선것이다.
 
ⓒ 고재영

이들은 "역사왜곡?경제침략?평화를 위협하는 아베정권을 강력히 규탄한다"며 "아베정권은 치졸한 경제보복을 중단하고, 배상판결 수용과 함께 식민지배를 사죄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재궁지대에서는 일본 물품 불매운동 동참과 함께 이번 피켓 시위에 참여를 했다.
 
ⓒ 고재영
 
ⓒ 고재영
 
ⓒ 고재영
 
ⓒ 고재영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