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한국당 황교안 대표, 이무영 청년상임전국위원 임명

한국당 황교안 대표 청년전진대회, 청년상임전국위원 임명
19.06.24 14:47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왼쪽)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오른쪽)이무영 청년상임전국위원 ⓒ 송준오
  6월 22일 자유한국당 황교안 당대표는 청년전진대회에서 충남도당 이무영 청년위원장을 청년상임전국위원으로 임명했다.
 
자유한국당 당헌·당규에 의하면 상임전국위원은 당무에 관한 주요사항을 심의 및 의결하는 기구로써 청년상임전국위원은 단, 3명으로 청년들의 목소리가 당무에 반영되어 청년과의 소통 일선에 있는 만큼. 중요한 자리로 알려져 있다.
 
앞서 이무영 청년상임전국위원은 충남도당 청년위원장시절 지역민을 위한 충실한 봉사활동과 충청남도의 발전에 기여한바 있다.
 
충청남도 청년위원장 시절부터 지역민들의 목소리를 항상 낮은 자세로 경청해온 이무영 위원장의 청년상임전국위원 임명은 한국당의 쇄신되는 모습과 국민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정당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해 고군분투 하는 여러 국회의원과 당직자들의 개혁적이고 혁신적인 활동과 함께 청년당무반영에 귀추가 주목되어지고 있다.
 
(왼쪽)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오른쪽) 이무영 청년상임전국위원 ⓒ 송준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