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남 고성군은 19일 실내체육관에서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과 ‘제29회 고성군 장애인복지증진대회’를 열었다.
 경남 고성군은 19일 실내체육관에서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과 ‘제29회 고성군 장애인복지증진대회’를 열었다.
ⓒ 고성군청

관련사진보기

 
경남 고성군은 19일 실내체육관에서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과 '제29회 고성군 장애인복지증진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고성군장애인후원회가 후원하고 경남지체장애인협회 고성군지회(회장 최규년)가 주관했다.

행사는 풍물놀이, 성주풀이, 노래 및 댄스공연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장애인복지유공자 표창수여, 장학금을 전달하는 1부 기념식과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게 하는 2부 어울림한마당 순서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 하이면 박한얼 주무관, 고성군수어통역센터 고영준 씨가 어려운 여건에 있는 장애인들이 재활·자립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도지사표창을 받았다.

지체장애인편의시설 고성지원센터 박혜림, 경남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고성지회 김성건, 경남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고성군지부 최미영, 와로 김정애, 사랑나눔공동체 황일오씨가 장애인복지향상을 위해 기여한 공으로 군수표창을 받았다.

대한적십자고성읍봉사회 이분이, 미인천하 미용실 박현숙, 고성읍 박미이씨가 경남지체장애인협회 고성군지회장의 감사패를 받았다.

태그:#장애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