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장자연 조선일보 방사장 의혹 밝히면 김학의 승리 정준영 의혹도 벗길수 있다?KBS뉴스9 보도비평

19.03.22 12:57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장자연 조선일보 방사장 의혹 밝히면 김학의 승리 정준영 의혹도 벗길수 있다?KBS뉴스9 보도비평


2019년3월21일 KBS1TV 뉴스9는 "당시 검경 수사에 외압이 가해졌다는 의혹도 풀어야 할 과제입니다.조사단은 방정오 전 TV조선 대표와 장 씨와의 통화내역이 있었고, 이 통화내역을 삭제하기 위해 조선일보가 경찰에 압력을 넣었다는 관계자 진술을 확보했습니다.수사 지휘 라인도 조사 대상입니다." 라고 보도했다.


2019년3월21일 KBS1TV 뉴스9는 "당시 검경 수사에 외압이 가해졌다는 의혹도 풀어야 할 과제라면서 조사단은 방정오 전 TV조선 대표와 장 씨와의 통화내역이 있었고, 이 통화내역을 삭제하기 위해 조선일보가 경찰에 압력을 넣었다는 관계자 진술을 확보했다고 보도했는데 장자연 조선일보 방사장 의혹 밝히면 김학의 승리 정준영 의혹도  벗길수 있다. 장자연 사건 부실수사 했다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공감대 형성하고 있다. 특검도입해서 실체적 진실 밝혀야 한다.


안티조선 언로개혁 홍재희 시청자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