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 화정도서관에서는 오는 4월, 역사강좌 '교양PD와 함께 나누는 역사 이야기'를 네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강좌의 진행자는 '산하'라는 닉네임으로 더 유명한 김형민 PD(SBS CNBC)다. 김 PD는 역사 분야 베스트셀러인 <딸에게 들려주는 역사 이야기>(푸른역사)의 저자이기도 하다.

김 PD는 '사람과 사건'을 좇는 PD의 본업을 살려 전국 곳곳에서 본인이 발견한 사건과 사람의 역사적 사연들, 축구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는 대한민국의 남북 현대사, 역사적 위인의 업적에 가려진 그들의 단짝이야기, 경의선에 몸을 싣고 다녔던 밀정과 독립운동가의 이야기 등을 들려준다.

이번 역사강좌는 4월 5일부터 26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 화정도서관 교양교실에서 열린다. 3월 22일부터 신청을 받는다. 접수는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화정도서관(☎ 031-8075-9203)에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 화정도서관에서는 오는 4월, 역사강좌 '교양PD와 함께 나누는 역사 이야기'를 네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고양시 화정도서관에서는 오는 4월, 역사강좌 "교양PD와 함께 나누는 역사 이야기"를 네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 화정도서관

관련사진보기


태그:#화정도서관, #역사강좌, #김형민PD, #산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상식이 통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