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시흥시 리틀야구단 이현기 감독 인터뷰

19.03.19 15:19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시흥시 리틀야구단과 부천시리틀야구단B 팀이경기를 하고있다. ⓒ 이수민
(시흥/아침신문)이수민기자 = 18일 오후 시흥시 정왕동 소망야구장에서 시흥시리틀야구단과 부천시리틀야구단B 팀의 연습게임이진행되었다.

경기는 시흥시 리틀야구단 8 : 3 부천시 리틀야구단 B로 시흥시리틀야구단이 승리하였다.

시흥시리틀야구단 이현기 감독은 경기종료후 인터뷰로 보통 연습경기때는 승패에 큰 비중을 두지않고 선수 개개인의 기량과 컨디션 등을 체크합니다.

또한 팀워크가 잘 되고있는지도 중요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시흥시 리틀야구단과 부천시리틀야구단B 팀이경기를 하고있다. ⓒ 이수민
 
저희팀은 작년2018년3월24일 시흥시 대표 리틀야구단으로 창단하여 그해 8월부터 전국대회에 출전하였습니다. 리틀야구연맹 에서  주최하는 모든대회는 전국대회로써 총 4승5패의 준수한 성적으로 작년한해를 마무리지었습니다. 이는 연맹의 운영진과 리틀야구연맹소속 야구감독님들도 깜짝놀라실 정도로 창담팀 치고는 제법 한다는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애도 작년처럼 다른팀에 비해서 구력이 긴 선수들은 없지만 그 어느팀하고 경기를 해도 호락호락하지 않는 끈기있고 패기넘치는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싶습니다.,

시흥시 리틀야구단 이현기감독에게 리틀야구단 선수들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물었다.

아직 어린선수들이기 때문에 큰 야구기술을 가르치는 것 보다는 기본기에 중점을 두고 기초공사를 함께하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야구를 좋아하시는 시흥시민분들께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시흥시 리틀야구단과 부천시리틀야구단B 팀이경기를 하고있다. ⓒ 이수민
 
시흥시에 리틀야구단이 창단되었습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도 많으실거라 생각되는데요 오늘 인터뷰를 통해 시흥시 리틀야구단을 알릴수 있게되어서 감사합니다.
저희 시흥시 리틀야구단은 대한체육회, 대한 야구소프트볼 협회, 리틀야구연맹에 가입되어있고 KBO,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후원을 해주는 정식 가맹단체 입니다.
선수반과 취미반을 모집하고있습니다.

 
시흥시 리틀야구단과 부천시리틀야구단B 팀이경기를 하고있다. ⓒ 이수민
 
선수반) 대한체육회에 학생선수로 전산등록하여 전국대회에 시흥시대표로 출전하며 리틀야구연맹에서 주최하는 메이저대회에 참가하고 선수가 재능이 있을시 상급학교 야구부로 진학이 가능합니다.
취미반) 안전하게 야구의 기본기를 배우며 리틀야구연맹에서 주최하는 전/후반기 순수 주말일반대회에 참가할수있습니다.

문의사항 : (시흥시리틀야구단 이현기감독) 010-6653-1738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