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신영근

관련사진보기

 
ⓒ 신영근

관련사진보기

 
ⓒ 신영근

관련사진보기

 
ⓒ 신영근

관련사진보기

 
ⓒ 신영근

관련사진보기


올 겨울 들어 제대로 된 눈·비 없이 미세먼지만 가득했던 홍성지역에 가장 많은 눈이 내렸다. 전국적으로 대설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홍성은 19일 새벽부터 많은 눈이 내렸다.

19일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현재 홍성은 영상 1도로 5cm의 적설량을 보이고 있으며. 당진 5.5cm, 예산 4.8cm, 아산 3.7cm의 눈이내렸다.

이같이 많은 눈이 내리면서 홍성지역은 대부분 하얀눈으로 덮였으며, 특히 눈 속에 담긴 홍주성과 홍성군청 여하정의 모습은 한폭의 동양화를 보는 듯 했다.

하지만 오전 8시가 지나면서 내리던 눈은 비로 바뀌어 내리면서 출근길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뿐만 아니라 오전 10시 현재도 많은 비가 내리면서, 도로와 인도에 쌓인 눈이 비와 섞여 미끄럼 현상이 더욱 심해졌다.

한편 기상청은 이날 오전 9시10분 방재 속보를 통해 서울.경기남부, 강원영서남부, 충청북부, 경북북부 대설특보가 발효 중으로,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눈이 내려 쌓이는 곳 있겠다고 예보했다.

그러면서 오늘(19일) 중부지방, 경북내륙에 내리던 비 또는 눈은 늦은 오후 대부분 그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나 낮까지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리면서 시설물 관리,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태그:#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