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주 흥무로  벚꽃터널 야경 모습
 경주 흥무로 벚꽃터널 야경 모습
ⓒ 한정환

관련사진보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경주벚꽃축제 기간이 확정됐다. 일정은 지난 8일부터 경주시 홈페이지에 게시됐다. 올해 경주벚꽃축제기간은 2019년 4월 5일부터 9일까지(5일간)다. 신라인의 숨결이 가득한 국제적인 관광도시 경주시 일원에서 일제히 열린다.

한편 경주시와 일본 요미우리신문 서부본사, 한국관광공사, 한수원(주)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경주시체육회가 주관하는 '제28회 경주벚꽃마라톤대회'도 벚꽃축제기간에 맞추어 동시에 열린다.

제28회 경주벚꽃마라톤대회는 오는 4월 6일 오전 8시부터 경주보문관광단지 내 보덕동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출발한다. 지난 2018년부터 경주벚꽃마라톤대회를 위해 준비한 마라토너들이 그동안 쌓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힘찬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경주벚꽃마라톤대회는 해마다 국내 마라토너 1만2000명 이상이 참가하고, 해외 각국에서 온 2000여 명에 달하는 해외 마라토너들이 참여해 국제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마라톤 대회이다.

이번 제28회 경주벚꽃마라톤대회는 풀코스와 하프코스 그리고 10Km 단축코스와 5Km 건강달리기 코스 등 4개 부분으로 나누어 개최된다. 참가를 원하는 마라토너들은 오는 3월 15일(금요일) 18시까지 경주벚꽃마라톤대회 사무국(http://www.cherrymarathon.com)에 온라인 참가 접수해야 한다.


태그:#모이, #경주벚꽃마라톤대회, #경주벚꽃축제기간 확정, #경주흥무로벚꽃터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발길 닿은 곳의 풍경과 소소한 일상을 가슴에 담아 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