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설 연휴가 다가옵니다.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구례에서 긴 귀성길로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 보세요.자연이 살아 숨 쉬는 힐링 도시 구례는 지리산과 섬진강이 있어 힐링 여행의 최적지입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구례가 최고입니다.

섬진강의 생태 자원을 보존하기 위해 조성된 섬진강어류생태관, 목재 재료를 직접 만지고 느끼면서 작품을 제작해 볼 수 있는 구례 목재문화체험장, 백두대간 능선을 바라보며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는 지리산온천랜드는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도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 섬진강어류생태관

구례의 작은 아쿠아리움인 섬진강어류생태관은 섬진강의 민물 고기 자원을 체계적으로 보전하기 위해 2008년 3월에 개관하였습니다. 최근 전시시설의 보수 공사를 마치고 2월 1일 재개장하여 파노라마 수조 등 볼거리가 풍부해졌습니다.
 
ⓒ 임세웅

관련사진보기

 
ⓒ 임세웅

관련사진보기

 
ⓒ 임세웅

관련사진보기


- 주소 : 전남 구례군 간전면 간전중앙로 47


▶ 구례 목재문화체험장

지난해 개장한 구례 목재체험장은 목재 재료를 직접 만지고 느끼면서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초·중·고등학생 이상 체험자들은 연필꽂이, 서랍장, 다용도 수납장 등을, 유아 체험자들은 동물 자동차, 손거울, 나무목걸이, 열쇠고리 등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 임세웅

관련사진보기

 
ⓒ 임세웅

관련사진보기

 
ⓒ 임세웅

관련사진보기


- 주소 : 전남 구례군 간전면 효곡리


▶ 지리산온천랜드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지리산온천랜드는 찜질방과 사우나, 그리고 노천온천테마파크 등으로 이루어졌습니다.특히 노천온천은 지리산 백두대간 능선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르마늄 등 몸에 좋은 성분이 풍부한 온천에서 연휴의 피로를 풀어 보세요.
 
ⓒ 임세웅

관련사진보기

 
ⓒ 임세웅

관련사진보기

 
ⓒ 임세웅

관련사진보기


- 주소 : 전라남도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로 261

봄기운이 느껴질 정도로 따스한 구례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겁고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구례 #구례여행 #구례가볼만한곳 #섬진강어류생태관 #구례목재문화체험장 #지리산온천랜드

태그:#모이, #구례, #구례가볼만한곳, #구례여행, #지리산온천랜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