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부산대토익 파고다 끝토익, 한달 고득점 점수보장반 2월 등록 시작

2월 한 달 점수보장반 개강, 1월 30일 (수)
19.01.24 15:41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부산대 파고다의 '끝토익' 팀은 최다수강생, 최다추천수, 최다수강후기의 수업으로 토익시험 준비생들 사이에서 부산대 파고다 재수강률 1위로 알려진 토익 팀이다.


'끝토익' 팀이 한달 만에 고득점을 완성할 수 있는 '점수보장반'  2월 개강을 앞두고 있다.
끝토익팀의 700+ 800+ 점수보장반은 독보적인 스터디 운영 체제가 병행되는데 끝토익 강사들이 전체 수강생 이름을 다 알정도로 초밀착 관리를 진행해 주는 특징이 있다. 학습방향 진단과 올가미케어로 구성된 초밀착 관리를 통해 짧은 시간 내에 수강생들의 학습 능력 개선과 목표 점수 달성에 효율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매일 한 시간씩 무료 수업을 진행하며, 주말마다 실전모의고사와 특강을 마련하여 수강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1:1 개인 피드백 관리를 통해 취약점을 분석하고 공부 방향을 바로 잡아 단기간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단기간 고득점 완성을 통해 중급과 실전의 강자로 불리는 끝토익 팀은 스타강사인 RC에 이창한 강사와 LC Lauren 한 강사가 직접 강의를 한다.  


끝토익 팀은 부산대학교와 부산외국어대학교 및 의경을 대상으로 한 경찰서 등 토익설명회와 특강을 활발하게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에 정기토익을 대비해 네이버TV와 유튜브에서 꿀팁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부산 파고다 끝토익 '점수보장반'은 응시료 환급 및 무료교재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파고다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개인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ID Lauren한 선생님 : ryeya / 이창한 선생님 : finishtoeic)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