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우리 농식품의 해외시장 진출 성공사례를 담아 < 2018 국제식품박람회 참가업체 수출성공사례>를 발간했다.

aT는 연간 50회 이상의 국제식품박람회에 참가하여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약 1000여 개 수출업체가 도쿄와 상하이, 뉴욕 등지에서 개최되는 해외 주요 식품박람회의 aT 통합 한국관에 참가하여 우리 농식품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aT 국제식품박람회를 통한 중소영세 농식품기업의 성공 사례집 표지
 aT 국제식품박람회를 통한 중소영세 농식품기업의 성공 사례집 표지
ⓒ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관련사진보기

             
aT는 수출의 첫 시작인 박람회 사업을 운영함으로써 얻은 수출에 필요한 노하우를 중소업체에 꾸준히 지도하여 중소업체가 수출을 잘 이뤄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번에 국제식품박람회 참가업체의 실제 수출성공사례집을 모아 발간했다.

이번 수출성공사례집에는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사전준비 사항과 박람회를 통한 바이어의 접촉, 수출상담 진행 등 바이어와의 첫 만남에서부터 수출 계약에 이르기까지 수출업체가 실제 수출을 성사시키는 전 과정이 상세하게 실려 있다.
또한 사진과  수출업체의 경험담이 곁들어져 있다.

이번에 발간된 <2018년 국제식품박람회 수출성공사례집은> aT 국제식품박람회
홈페이지(global.at.or.kr)에서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태그:#국제식품박람회, #해외수출성공사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앞만 보고 가지 말자. 내 영혼이 따라올수 있도록 천천히 걸어보자. 그러면 행복을 만날수 있을 것 이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