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의 품격' 최진혁-장나라, 경호원과 황후 배우 최진혁과 장나라가 20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수목드라마스페셜 <황후의 품격>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황후의 품격>은 황제 이혁을 고등학교 때부터 동경해 온 무명 뮤지컬 배우가 하루아침에 황후가 되어 국민 신데렐라가 된 뒤 유일하게 자신의 편이었던 태황태후의 의문의 죽음을 밝히기 위해 절대권력 황실과 맞서며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황실 로맨스릴러다. 21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

▲ [오마이포토] '황후의 품격' 최진혁-장나라, 경호원과 황후 ⓒ 이정민


배우 최진혁과 장나라가 20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수목드라마스페셜 <황후의 품격>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황후의 품격' 장나라-최진혁, 장나라가 누나! 배우 장나라와 최진혁이 20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수목드라마스페셜 <황후의 품격> 제작발표회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황후의 품격>은 황제 이혁을 고등학교 때부터 동경해 온 무명 뮤지컬 배우가 하루아침에 황후가 되어 국민 신데렐라가 된 뒤 유일하게 자신의 편이었던 태황태후의 의문의 죽음을 밝히기 위해 절대권력 황실과 맞서며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황실 로맨스릴러다. 21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

▲ '황후의 품격' 장나라-최진혁, 장나라가 누나! ⓒ 이정민

 

<황후의 품격>은 황제 이혁을 고등학교 때부터 동경해 온 무명 뮤지컬 배우가 하루아침에 황후가 되어 국민 신데렐라가 된 뒤 유일하게 자신의 편이었던 태황태후의 의문의 죽음을 밝히기 위해 절대권력 황실과 맞서며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황실 로맨스릴러다. 21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 
 

황후의 품격 장나라 최진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