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아세안(ASEAN, 동남아시아국가연합) 관련 정상회의 참석차 싱가포르를 방문하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이 14일 수능 시험생들을 응원하는 글을 올렸다.
 아세안(ASEAN, 동남아시아국가연합) 관련 정상회의 참석차 싱가포르를 방문하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이 14일 수능 시험생들을 응원하는 글을 올렸다.
ⓒ 문재인 대통령 SNS 갈무리

관련사진보기

아세안(ASEAN, 동남아시아국가연합) 관련 정상회의 참석차 싱가포르를 방문하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이 수능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글을 올렸다.

문 대통령은 14일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긴 시간 수능을 준비해온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애썼다"라며 "부모님들께서도 뒷바라지에 고생 많았다"라고 적었다.

문 대통령은 "치열하게 보낸 시간들이 여러분과 함께 있다"라며 "그 시간을 믿으면 여러분이 가진 실력을 그대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인생의 한순간을 멋지게 대면하고 자신 있게 건너가길 바란다"라고 응원했다.

문 대통령은 "저는 지금 싱가폴에 있지만, 안전하게 수능을 치를 수 있도록 잘 점검하겠다"라며 "수험생 여러분, 응원합니다, 화이팅!"이라고 격려했다. 

이날 문 대통령은 한-브루나이 정상회담을 열고, 한-아세안 정상회의에 참석했다. 오후에는 한-라오스, 한-러시아 정상회담도 열릴 예정이다. 

태그:#문재인, #아세안 정상회의, #수능, #수험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1970년 전남 강진 출생. 조대부고-고려대 국문과. 월간 <사회평론 길>과 <말>거쳐 현재 <오마이뉴스> 기자. 한국인터넷기자상과 한국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2회) 수상. 저서 : <검사와 스폰서><시민을 고소하는 나라><한 조각의 진실><표창원, 보수의 품격><대한민국 진보 어디로 가는가><국세청은 정의로운가><나의 MB 재산 답사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