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 산하 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에서는 가족이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1층 다목적강의실에서 무료로 영화를 상영한다.

11월에 상영할 영화는 모두 4편이다. 3일에는 멋진 기사가 된 아홉살 소년 트랭크가 숲 속 용을 무찌르는 이야기를 담은 <꼬마기사 트랭크>, 10일에는 꼬마 히어로 '감바'와 친구들의 위대한 모험이 펼쳐지는 <감바의 대모험>,  17일에는 '패딩턴'이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게 되는 에피소드를 풀어나가는 <패딩턴2>, 24일에는 특별한 털을 가지고 태어난 황금원숭이 '써니'가 위험에 처한 친구를 구하는 스토리를 담은 <쿵푸몽키>가 상영된다.

김수병 평생학습관 기획정보부장은 "추워진 날씨로 실내를 찾게 되는 요즘, 주말 평생학습관 무료 영화 관람을 통해 가족이 함께하는 소소하지만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천평생학습관 영화 관람은 선착순이며 좌석은 100석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평생학습관 어린이자료실 (☏ 032-899-1553~4)로 연락하면 된다.
 
인천평생학습관에서는 가족이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1층 다목적강의실에서 무료로 영화를 상영한다.
 인천평생학습관에서는 가족이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1층 다목적강의실에서 무료로 영화를 상영한다.
ⓒ 인천평생학습관

관련사진보기


태그:#인천평생학습관, #인천시교육청, #가족영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상식이 통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