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찰 엠블렘
 경찰 엠블렘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어린이집, 학교, 키즈카페 등 상가건물에 침입해 자신의 알몸 상태로 음란행위를 하는 영상과 노출 사진을 촬영해 SNS에 유포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성남분당경찰서는 22일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 정보통신망법 위반(음란물 유포) 등의 혐의로 A씨(26)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A씨는 2015년 4월부터 올해 10월까지 수십 회에 걸쳐 성남의 어린이집, 초등학교, 키즈카페 등에서 알몸 상태로 자신의 신체 주요 부위를 노출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해 SNS 계정에 게시하고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미성년자와 성관계를 가지며 영상을 촬영한 혐의도 받고 있다. 

경찰은 관련 신고 접수 후 촬영 장소가 어린이집 앞, 초등학교, 학원 교실 등 여성과 아이들이 범죄에 노출될 위험성이 높다고 판단해 수사에 나서 CCTV 등으로 특정해 신고 접수 후 하루 만에 A씨를 붙잡았다. 

A씨는 100여 차례에 걸쳐 사진과 영상을 SNS에 게시한 것으로 드러났다. 또 자신의 사진을 보고 연락 온 이들과 성관계를 맺고 영상 등을 수십차례 촬영한 것으로 조사됐다. 확인된 피해자만 해도 10여명에 이른다. 

A씨는 다른 사람의 SNS 계정에서 신체 특정 부위 노출 사진을 본 뒤 호기심이 생겨 지속적으로 범행하게 됐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분당경찰서 관계자는 "A씨의 행위가 단순한 개인의 성적 취향과 기호가 아니라 아동과 여성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중대한 범죄"라며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되었고 압수한 노트북, 휴대전화 등에 대한 디지털 증거 분석을 통해 추가범행을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덧붙이는 글 | 경기 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태그:#분당경찰서, #성남시, #알몸사진, #SNS, #트위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