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제주 블라인드 투어 참가자 모집 공고
 제주 블라인드 투어 참가자 모집 공고
ⓒ 제주블라인드투어

관련사진보기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도내 여행 관련 사회적경제 기업이 함께 마련하는 '느리고 낯설게 만나는 제주' 프로그램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한다.

(주)제주생태관광, 제주착한여행, 두리함께(주), 푸른바이크쉐어링, (유)퐁낭은 기획단을 꾸려 제주의 숨겨진 마을여행 콘텐츠를 발굴하고, 대중교통을 활용한 도보여행 확산을 위해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

특정 유명 관광지에 집중되는 관광객 집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주 마을을 도보로 여행하고 마을의 사람들을 만난다. 지역민과 관광객이 공존할 수 있는 대안적 여행콘텐츠를 개발하고 확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보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일종의 '블라인드 투어'(blind tour) 방식으로 여행 테마와 지역 정보만 가지고 대중교통으로 참여하는 마을여행이다. 10월 중에 총 7번 진행하며, 첫 시작에 대한 접수는 10월 8일부터 시작했다. 신청 접수는 투어 별로 모집기간 내 정원 마감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15명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소박하지만 색다른 풍경을 선사해줄 '느리고 낯설게 만나는 제주' 여행에 참여하고 싶은 인원은 제주 사회적 경제 지원센터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jscenter2018 )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http://www.jejuso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제주도, #블라인드투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시대의 소리, 진실의 소리. 제주의 대표 인터넷신문 '제주의소리'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