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은 '컨템포디보 팝페라 쇼'를 10월 13일 오후 4시 대공연장(싸리재홀)에서 공연한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은 "컨템포디보 팝페라 쇼"를 10월 13일 오후 4시 대공연장(싸리재홀)에서 공연한다.
ⓒ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관련사진보기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계영)은 '컨템포디보 팝페라 쇼'를 13일 오후 4시 대공연장(싸리재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컨템포디보'는 테너, 바리톤 등 5인조 남성 성악가로 구성된 팝페라 그룹이다. 최근에는 KBS TV <불후의명곡>, <열린음악회> 등에 출연해 관심을 끌었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를 가진 가요부터 쉽고 대중적인 이탈리아 민요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레퍼토리로 팝페라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트르담 드 파리 OST '대성당들의 시대', 이탈리아 민요 '오 솔레 미오(O sole mio)', 나훈아의 '사랑', 퀸(Queen)의 '보헤미안랩소디', 래퍼 비와이의 '마이 스타(My star)'등이 준비돼 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이면 관람이 가능하다. 학생은 무료이고, 일반인은 6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확인하거나 공연팀(☎ 032-760-3532)에 문의하면 된다.

태그:#컨템포디보, #팝페라,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인천시교육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상식이 통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