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주차장 칼부림 일러스트
 주차장 칼부림 일러스트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음주 상태로 주차를 하던 도중 차량 접촉 시비로 다툰 상대방에게 흉기를 휘두른 40대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가해 남성 A씨(47)는 19일 오후 9시경 경기도 광주시 소재의 한 마트 앞에서 피해자 B씨를 흉기로 찔러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사건 당일 오후 8시경 혼자 맥주를 마시다 나와 차량을 다시 이동 주차했다. 이 과정에서 B씨(57)와 차량 접촉 여부 문제로 다퉜다.

이에 둘의 실랑이를 목격한 제3자가 A씨를 경찰에 음주운전으로 신고했고, 결국 경찰의 음주 측정 조사에서 면허 취소 수치가 나왔다. 그 후 앙심을 품은 A씨는 집으로 가 흉기를 챙겨 나왔고, 현장에 있던 B씨를 수차례 찔렀다.

A씨는 현장에서 흉기를 휘두르다 주변 마트 직원들에게 제압돼 경찰에 인계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A씨를 긴급 체포해 조사 중이다. 경찰은 운전을 생업으로 하는 A씨가 면허 취소 수치가 나온 것에 대해 격분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있다.

중상을 입은 B씨는 즉시 아주대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현재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살인미수 혐의 현행범으로 체포했다"며 "구속영장은 발부된 상태"라고 밝혔다. 

덧붙이는 글 | 경기 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태그:#주차시비, #경기광주, #음주운전, #면허취소, #광주경찰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