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염태영 수원시장(왼쪽)이 제55회 화성문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지숙(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염태영 수원시장(왼쪽)이 제55회 화성문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지숙(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수원시

관련사진보기

염태영 수원시장은 젊은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원화성문화제를 위해 걸그룹 레인보우의 전 멤버이자 현재 솔로 가수와 파워블로거로 활동 중인 지숙(본명 김지숙)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009년 데뷔해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숙은 최근 요리·화장품 등을 주제로 한 블로그를 운영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수원 출신인 지숙은 그동안 SNS 계정 등에 수원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 표현하기도 했다. 앞으로 1년 동안 수원화성문화제를 국내외에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지숙은 "정조대왕의 효심이 깃든 수원에서 태어난 것이 항상 자랑스러웠다"면서 "수원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수원화성문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다.

염태영 시장은 "만능엔터테이너인 지숙씨가 수원화성문화제가 젊은 세대가 함께 즐기는 축제로 거듭나는 데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수원화성문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그:#염태영, #지숙, #레인보우, #화성문화제, #수원출신걸그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상식이 통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