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기적과 감동의 어른동화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출연배우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 [오마이포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기적과 감동의 어른동화 ⓒ 이정민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출연배우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최진석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나미야 유지 역의 배우 최진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나미야 유지 역의 배우 최진석 ⓒ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원종환과 홍우진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아츠야 역의 배우 원종환과 홍우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아츠야 역의 배우 원종환과 홍우진 ⓒ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강기동. 강승호, 최정현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쇼타 역의 배우 강기동. 강승호, 최정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쇼타 역의 배우 강기동. 강승호, 최정현 ⓒ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김바다, 강영석, 김지휘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코헤이 역의 배우 김바다, 강영석, 김지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코헤이 역의 배우 김바다, 강영석, 김지휘 ⓒ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배명숙과 홍지희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배명숙과 홍지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배명숙과 홍지희 ⓒ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문진아와 전성민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문진아와 전성민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문진아와 전성민 ⓒ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한세라와 허순미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한세라와 허순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한세라와 허순미 ⓒ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김진과 김승용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김진과 김승용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김진과 김승용 ⓒ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김정환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김정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김정환 ⓒ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류경환과 신창주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류경환과 신창주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류경환과 신창주 ⓒ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