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동해시(시장 심규언)가 품격있는 동해 시민을 위한 교양 강좌 '2018 동해비전 시민행복 아카데미'2회차 강연을 오는 12일 오후 2시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시청
▲ 동해 시청
ⓒ 조연섭

관련사진보기


이번 강연에는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원장이 강사로 나선다. 함 원장은 각종 TV 프로 출연과 저서'피부에 헛돈 쓰지 마라', '최신 여르름 치료기법'를 출간하는 등 피부과 분야에서 명성이 높으며,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피부과 스케일링이라는 아이템을 창안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강연에서 함 원장은 자외선, 미세먼지, 황사 등 대기 환경이 악화됨에 따라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요즘엔 '건강한 피부가 곧 최고의 경쟁력이다' 라는 내용으로 피부와 건강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피부 건강도 지키고 노화를 예방하기 위한 노하우와 피부 관리 최신 트렌드 등 유익한 정보를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전달한다.

해당 강연은 무료 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동해시 평생학습관(033-530-247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8 동해비전 시민행복 아카데미는 총 4회의 강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9월 6일에 KBS1 역사저널 그날에 출연 중인 신병주 교수가 '조선시대 왕들의 소통법과 리더십'을 주제로 세번째 강연을, 10월 12일에는 유현준 건축가가 '인간의 삶에 있어 도시 구조의 중요성'에 관한 네번째 강연을 진행한다.

박태옥 동해시 평생교육센터 소장은 "지난 2012년부터 총 25 차례 열린 강연에 약 7,000여명이 찾을 만큼 동해비전 시민행복 아카데미는 시민 여러분께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인문학, 의학, 과학, 심리학 등 다양한 테마를 소재로 한 보다 수준 높은 강연 콘텐츠를 시민들에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태그:#동해시, #평생학습관, #시민행복아카데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영동종합방송프로덕션 대표, 동해케이블TV 아나운서, 2017~18년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 공연 총감독, 묵호등대마을 논골담길,송정막걸리축제 기획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