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현 감사관의 임기 만료에 따라 감사 업무의 전문성 신장과 자체감사 역량 강화를 위해 개방형직위 감사관(3급 상당)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 및 공공감사에 관한 법률 제15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판사와 검사, 변호사, 공인회계사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거나, 중앙행정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감사 관련 업무를 3년 이상 담당한 5급 이상 공무원 등 공공감사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해당하는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외부 인사와 경력직 공무원 모두 응시 가능하다.

임용기간은 2년으로 근무실적이 우수한 경우 최초임용기간을 포함하여 총 5년의 범위 내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이며, 선발시험은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으로 진행되고, 8월 중에 최종합격자를 결정하여 9월 1일자로 임용할 예정이다.

개방형직위 감사관으로 임용되면 본청과 도내 직속기관, 교육지원청, 일선 학교 등에 대한 감사계획의 수립·조정·처리, 청렴업무 등 감사업무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응시자격요건, 시험 방법 등은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gne.go.kr)
알림마당/시험정보/지방공무원임용시험)와 인사혁신처 나라일터(www.gojob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경남도교육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