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드루킹특별검사

18.05.20 22:24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드루킹특별검사

받은날짜 :
2018-05-20 (일) 22:16
'곤지암'의 영화본체는 사라진 곤지암병원장을 찾는다는 취지였다는데 오늘 인터넷기사를 보니 박근혜원장으로 밝혀졌고 대통령재임시절 세월호사건이 유사하다 한다.그병원의 설립일이 1961.5.16으로 5.16혁명~폐쇄일이 1979.10.26박정희대통령서거로 계획된 정신병동으로 5.18도 가짜법조인(동심교회 여상원판사)송파구청장 송춘희도 개입되었다.박지만에게 마약투여한 가수 이장희의 음모(?)가 지금의 드루킹사건같다.
3달반기간이 지나면 8월경의 베니스영화를 축하하듯 그들의 생활은 그러하기에 칸과 베니스를 그렇게즐기는 모나코풍속도이다.타인의 가정에 무단침입하여 폭력까지 행사하는 "짱께와 외국인들의 작태"는 원세개와 서탷의 섭정이 3세의 서태후사망이후 원세개의 3일천하는 청나라의 몰락이었다.원인은 청나라거상 "호설암"의재산과 마오쩌뚱의 공산주의는 그러했지.정말 '꽃돼자"같군.
국민연금의 65세생활을 연구하는 은행권은 자신이 납부한 국민연금으로 생활하는 노인들인데 나는 남산하얏트호텔기물관리근무에서잠시 근무할때 국민연금이1회 호텔에서 납부한 사항이 특급호텔가를 휩쓰나보다.4대보험한다고 하면 국립외교원도 월급에서 국민연금을 제하는데 하얏트남산호텔은 급여에서제하지않고 국민연금이 납부되어 근로자사회에 많은 영향을 주었다.
이승만국가를 쳐내려온 스탈린사회주의의 6.25가 지금사회에서는 5.18이 그러한것 같고 지금의 러시아와 미국이 한반도를 이해치못한 무서운 워런버핏의 정신세계가 곤지암병원의 설립과 폐쇄와 병원장이 WHO라고 밝혀졌다. 포니정이 모택동이었고 현재의 이낙연총리(노신영국무총리85)가 공자냐?간신이냐?한다며 전자칼로사람의 창자도 넣다 뺏다하는 안효섭(이해찬국무총리)신동주는 외과를 혁파하는데 정형외과에서 스톱했다.
차성조의학이 철기병 발설해서 노벨상은 ~"철기병 정상인으로 회복"
고도일병원을 노린사건이 그런종류였지.파라핀통증치료..연예인 "윤상현"물리치료..
미국의 케네디열풍이 재키에 대한질투와 "재클린오나시스"를 염불하는 세상은 그러했지.
특히 모나코와 영국의 질투가 샤넬의 향수처럼..
국수호가 이리자한복의 이화여고'강강수월래'의 축제를 언급할때 ~~명동관광정보센터의 포토촬영 관광의상 "핑크당의"의 효력은 파급적인 효과가 있다.
당의에 바지를 입는 댄싱큐@~%멋져부러..아멘..성경에는 "폼페이"는 예루살렘에 상륙할때 예수의 탄생신화가 있다.오늘 동심교회 성경수업 책읽기 내용중의 하나의 사항..
트럼프행정부의 예루살렘입성은 그의 통일교돈을 다시 트럼프에게 돌려주면 "철기병시대"는 사라지고 모두 정상생활한다고 동심교회 목사님이 말씀하셨지.한국공무원이 왜 통일교돈은 준다고해도 사용치 않는지?•°¿
트럼프가 말씀하는 150여개의 전세계회사의 월급라인중의 하나가 "시카고"에 본사가 있는 남산 하얏트호텔이었지.
새문안교회목사는 박근혜에게 죽임을 당하고 '주윤발의 천도복숭아와 손오공영화"는 자신의 충청도 조치원복숭아밭 홍보영화였다는 @~
두테르타의 일본 원숭이는 김원희술집됐지.
엘지는 삼성의 200조와 버금가는 160조의 지주회사인데 상속세에 부딪혔지.1조3천억이 9000억의 상속세가 부과된데.일본의 현재 아베총리는 미국의 아이젠하워라는 NHK의 미국사회를 알게했어..
1974에 맥아더와 강청을 프랑스유학이 잠시의 러브스토리로마무리됐지?•○°※¤@¿
맥아더를 트루먼 프랑스 장교교육 시키는 기쁨조였어..
2006년의 유경패션소속의 나의작품 KT의상공모전 "홍련"은 국제복장학원특강 삼성제일모직  입체재단(임상민.장광효)의 디자이넉 현재의 KT 황창규회장이야.
2004년의 "백련"의 메사창업공모전의 나의 작품은 박윤수심사(SK)임상민모델.차범석제작(KT형제)으로 우리는 (주)미투리의 종로파숑 세상만 눈이 띄었어...
2018.5.20 나현주

덧붙이는 글 | 드루킹특별검사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