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홍은동 힐튼호텔

18.04.26 07:48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홍은동 힐튼호텔

받은날짜 :
2018-04-26 (목) 07:29
개성공단 철수시 본인은 잠깐 홍은동 힐튼호텔에 근무한일이 있다.
그곳에서 맞선을 보고 카레라리스를 먹은일이 있고 은평구의 호텔을 그이전에 홀로 가본일이 있어서 친근감이 있었다.
홍제동의 홍삼절편을 생일 선물로 받은 패션회사 페페의 개성공단도 있었다며 어느박람회에서 (주)페페의 회장 (푸틴)이 내가 입은 티셔츠를 자신이 개성공단에서 제작했다고 한다.
강화도에서 강화인삼의 홍삼절편을 판매하는 4월24일의 강화주민은 인삼의 유래를 아는듯하다.
중국 시진핑의 장예모감독(힐틈호텔보스)사단의 우주촬영은 이연걸과 판빙빙과 더불어 공항인재 현장처럼 자신들이 그들을 중국 화산(꽃모양)과 하늘계단까지 이용하여 아키히토와 시진핑이 힐튼호텔의 유산을 노린 장항농공고 이인제(시진핑.여상원판사)의 농간이라며 공항인재의 본인돈을 가로챈 윤석화가 이미연과 더불어 자식들을 죽이려했던 상석사건으로 밝혀졌다.
안대희의 사법고시합격은 거짓이라며 어제 동심교회목사가 언급했다.
영국에 투여한 5조를 찾으려 했다는 괴론이 감도는 가운데 홍콩 장강그룹은 돈이 아쉬울때 뒷돈으로 힐튼호텔의 자녀가 이택계라며 낄낄거릴때 '그영감들 그년들과 애정만세"로 어찌되나?하는" 심혜진.강수연의 장미의 나날"만 돌뿐 별다른 흥미조차 없는 기업관리의 홍콩 장강그룹의 실태는 홍콩여자행정장관도 끼여있다.
일명 때국놈들의 장사는 "중국의 한국인이 사깃꾼"이라는 한국인들의 얘기가 이제야 안다.
동심교회의 비디오 사태는 무슨 420조 주식시장에서 잠식되었다 하는데 통일자금을 은운하는 청와대부터 동심교회 일본의 히로히토.아키히토.유시민이 주식수사라인으로 수사처리 되었다가 찾았다하는 영론이 있었다.
여배우 김원희의 박지만회장의 자택의 원숭이까지 수사되었다.
출가외인옆의 딸의 경우 사위라는 껄떡쇠들이 그런 수사나 받으며 "사위들과 +그년들"이라는 한국인들의 사회는 한국인들이 "힐튼가로 중산층이 형성됐었구나?"하며 영국.일본.중국의 투전판이 시진핑.장만옥의 우주행이 중국과의 단교로(이기조언급)1992년의 사회에서 나루히토와 마사코의 결혼과 중국의 수교는 모택동(조용기목사)와 강화도령 이기조(시진핑)은 중국으로 떠나겠지..아키히토와 강청에게 1976년 맞아죽을뻔한 모택동의 4천만명의 죽음은 6.25의 중공군의 인해전술사망자로 확인되며 지식인으로 전자인이 되어 살아온 조용기목사의 생애는 트럼프가 통일교교주로 부활하여 통일교돈을 국가에 헌납한 한국디자이너 '앙드레김"이라며 존케리(노벨의학상.한국패션 옥동)백악관 비서실장은 한국의 동대문시장에서 인기있다.
철기병사태도 전케리가 진입하다가 "옥동의 사장이름이 한복디자이너 허영의 이름처럼 사라졌다.."
한국의 정신의학 차성조.김은경과 미국의 하버드의학의 김은경의사의 형이 영주의 사과축제 나무압화시계의 전설이 영국의 스티븐호킹이름을 찰스황태자가 지우며 정상인으로
천문학을 해보라며 그들의3인 노벨의학을 추카하였는데 찰스의 다이애나(해정.추미애)의 행각은 남편 찰스황태자도 북한에서 정치범수용소 철기병이었다며 바른정당 유승민(정몽준)이 국민들에게언급했다.
찰스황태자의 이혼사유 철기병은 연숙(희자.강청) 의 맛사지가 뷰티엑스포에서 1등을 했는지?희선과 이영희는 ..?
6.25이후 연합군의 대한민국사회는 미국 플레이보이지의 화보모델 마릴린먼로앤공주)의 호프집여직원의 헐리웃상륙이 러시아의 맥주무역이 러시아왕조가 망했다고..샤넬(재키)과 마릴린먼로(앤공주)@~ 모세의 왕조 러시아는 이집트대통령이 되어 오마샤리프와 데보라카의 눈물을 알게한다.
롯데가의 양자로 힐튼가의 족보만 빠져나오는 족보정리는 히로히토의 의학수제자라는 안효섭(리차드버튼)의학박사가 롯데신격호회장의 여동생이 포루투갈황후로 한국정보부 사회의 시진핑으로 기록되는 법의학자 "원희룡경기도지사"로 소프트뱅크가 철수시 그들이 동생을 누이에게 투여할때 손정의펀드의 "너할래"하는 정신의학이 원한이 되어가는 한국사회는 현재 1만명이 사라졌다는 혹성탈출군이 형성되어 진짜 최순실(이학수.아키히토)이 재판하는 박근혜(강청)과 가짜최순실의 항소심을 정신의학에서 다루는 워런버핏의 증권정신의학으로 마무리된다."멀쩡한데"
2018.4.26 나현주

덧붙이는 글 | 홍은동



태그:#홍은동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