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박현진

관련사진보기


ⓒ 박현진

관련사진보기


ⓒ 박현진

관련사진보기


ⓒ 박현진

관련사진보기


19일 오후,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청명한 하늘을 벗 삼아 가족과 함께 청주 문암생태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에는 튤립정원이 있는데요. 4월 중순이 되어 튤립이 정말 아름답게 만개했습니다. 이 정원에는 보라, 파란, 노랑, 빨강, 분홍 등 색색별로 다양한 튤립들이 다양한 모양을 가지고 아름답게 피어있는데요. 꽃의 개수가 무려 10만 개나 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밖에 나온 돌잡이 아들도 튤립의 향기와 예쁜 색감에 반했는지 튤립을 보려고 엄마 아빠를 따라 아장아장 걸음마 연습에 열정을 쏟았습니다.

문암생태공원에는 튤립정원 말고도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와 캠핑장도 있고, 연인끼리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은 길도 여러 갈래로 나 있지요.

튤립정원의 이 아름다운 경관은 5월 10일 즈음까지 볼 수 있다고 하니 청주를 오실 일이 있으신 분들, 연인과의 낭만적인 데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 가족들이 행복한 나들이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와보시면 좋겠습니다.



태그:#모이, #튤립정원, #청주, #문암생태공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꿈과 사랑이 가득한 초등학생을 가르치는 교사입니다. 소박하지만 따뜻한 교육이야기를 전하고자합니다. 또, 가정에서는 한 여자의 남편으로서 한 아이의 아빠로서 사람사는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바둑과 야구팀 NC다이노스를 좋아해서 스포츠 기사도 도전해보려 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