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전체영상] 정봉주 "성추행 사실 없다, 프레시안 보도는 사기극"
ⓒ 홍성민

관련영상보기


정봉주 전 의원이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인터넷 매체 프레시안의 '성추행 의혹 보도'에 대한 반박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정 전 의원은 의혹 보도에 등장하는 성추행 내용과 날짜, 장소의 변경을 지적하며 "프레시안 기사는 그 자체로 여러 가지 문제점이 있어 믿기 어렵다"고 주장했는데요. 정 전 의원은 프레시안을 향해 정정보도와 사과가 없다면 법적인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습니다. 정봉주 전 의원의 기자회견 내용,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성추행 의혹에 휩싸인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이 12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정 전 의원은 의혹이 제기된 성추행 시간과 장소에 자신이 없었다는 사진 등을 증거로 내세웠다. 또한 프레시안 보도에 대해 '기획된 대국민사기극' '새빨간 거짓말'이라며 강하게 반박했다.
▲ 정봉주 "성추행 보도는 대국민사기극" 성추행 의혹에 휩싸인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이 12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정 전 의원은 의혹이 제기된 성추행 시간과 장소에 자신이 없었다는 사진 등을 증거로 내세웠다. 또한 프레시안 보도에 대해 '기획된 대국민사기극' '새빨간 거짓말'이라며 강하게 반박했다.
ⓒ 남소연

관련사진보기


(취재 : 박정호 기자, 영상취재·편집 : 홍성민 기자)



태그:#정봉주, #프레시안, #성추행, #반박, #기자회견
댓글7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누군가는 진실을 기록해야 합니다. 그 일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