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정수근

관련사진보기


ⓒ 정수근

관련사진보기


ⓒ 정수근

관련사진보기


ⓒ 정수근

관련사진보기


ⓒ 정수근

관련사진보기


눈 안 내리기로 유명한 대구에 눈 폭탄이 쏟아졌다. 그것도 한겨울도 아닌 경칩이 지난 3월에 말이다.
출근길이 어려웠고, 경칩에 깨어난 개구리가 놀라기도 하겠지만 오랜만에 내린 눈 폭탄이라 반가운 마음이 앞선다. 내리는 눈 폭탄을 그대로 맞고 서 있는 포비와 코난의 얼굴도 환하다.

뉴스 공장에서는 남북 해빙의 분위기가 무르익었다며 이북의 개마고원 이야기가 흘러나온다. 2천 미터 상공에서 맞이하는 눈 내리는 풍경을 생각하니 가슴에서 울컥하는 것이 올라온다.

눈 폭탄 내린 개마고원의 풍경을 꼭 보고 싶다는 꿈을 가지게 되는 3월 대구의 눈 폭탄 쏟아진 날 아침이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대구, #눈, #폭설, #경칩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산은 깎이지 않아야 하고, 강은 흘러야 합니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의 공존의 모색합니다. 생태주의 인문교양 잡지 녹색평론을 거쳐 '앞산꼭지'와 '낙동강을 생각하는 대구 사람들'을 거쳐 현재는 대구환경운동연합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