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여행

강원제주

포토뉴스

서귀포시 동백꽃농장 드론으로 내려다본 서귀포시 위미리 동백꽃농장 ⓒ 김태진
제주도의 겨울이 더욱 아름다운 이유는 여기저기서 피어나는 곱디고운 동백꽃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겨울이면 더욱 돋보이는 싱그러운 녹색의 나무에서 빨간 꽃망울을 틔우는 제주 동백꽃을 드론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동백꽃을 테마로 한 공원이 아니더라도 제주에는 여러 동백꽃 자생지가 있으며 대표적인 곳이 서귀포시 위미리의 동백꽃군락지가 있습니다. 동백꽃이 피어난 오래된 마을을 걷다 보면 시간여행을 한듯한 기분이 듭니다.(내비게이션 -> 위미리동백군락지)
서귀포시 동백꽃밭 서귀포시 위미리 동백꽃농장 ⓒ 김태진
오늘 소개할 곳은 위미리동백군락지 옆(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929번지)에 위치한 동백나무농장입니다. 이곳은 그냥 나무를 키우는 조경농장이었으나 SNS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부터 작년부터 입장료 3천 원을 받은 동백꽃 명소가 되었답니다.
서귀포시 동백꽃밭 드론으로 내려다본 서귀포시 위미리 동백꽃농장 ⓒ 김태진
입장료가 있어도 동백나무가 잘 가꾸어져 있고 야자나무 제주도 돌담 등과 잘 어우러져 있어서 여전히 문전성시입니다. 요즘은 웨딩촬영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서귀포시 위미리 동백꽃밭의 모습입니다.
동백꽃밭 웨딩촬영 드론으로 내려다본 서귀포시 위미리 동백꽃농장에서 웨딩사진을 찍는모습 ⓒ 김태진
한라산엔 많이 눈이 내리고 쌓여있지만 따스한 서귀포시의 해안가에는 동백꽃을 시작으로 유채꽃도 피어나기에 제주도 겨울 여행은 보다 즐겁습니다.
서귀포시 동백꽃밭 서귀포시 위미리 동백꽃농장 ⓒ 김태진
아름다운 동백꽃도 구경하시고 그 속에 여러분의 추억도 새겨보길 바랍니다.
서귀포시 동백꽃밭을 드론으로 담았습니다. ⓒ 김태진

덧붙이는 글 | 동백꽃밭 입장은 현찰만 가능합니다. 동백꽃군락지 위미리 마을은 입장료가 없으나 주차를 잘 하고 보셔야 더욱 즐겁습니다.

태그:#제주도동백꽃, #제주도겨울여행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양양과 제주, 섬과 육지를 오가며 내일을 위해 기록합니다.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