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이경호

관련사진보기


ⓒ 이경호

관련사진보기


ⓒ 이경호

관련사진보기


하루에도 수만 명이 이동하는 대전역은 최근 역을 확장했습니다. 넓어진 만큼 대기자들이 앉아 쉴 곳이 늘었고, 식당도 다양하게 들어서 있더군요. 사람들이 많아 앉을 자리도 찾지 못하는 서울역에 부러지 않았고, 참 편안해 보였습니다.

그런데 서울역에 부러운 것이 있습니다. 바로 USB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잭이 있으면 편히 앉아 충전이 가능하더군요.

일부 KTX에도 설치되어 있는 충전시설이 대전역에는 없었습니다. 충전이 되지 않아 발을 동동굴러본 경험들은 한두 번쯤 했을 것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충전시설 설치 대전역은 어려울까요? 대전역뿐만 아니라 모든 역에 작은 배려로 설치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대전역, #USB충전, #서울역, #배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날로 파괴되어지는 강산을 보며 눈물만 흘리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자연을 위한 활동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시면 함께 눈물을 흘리고 치유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기! https://online.mrm.or.kr/FZeRvcn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