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신작 앨범 발매와 함께, 11일 오후 8시에는 V앱 LIVE가 예정되어 있다.

트와이스의 신작 앨범 발매와 함께, 11일 오후 8시에는 V앱 LIVE가 예정되어 있다. ⓒ 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늘(11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 Merry & Happy >를 공개한다.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TWICE HEART SHAKER special v live'라는 제목의 생방송을 통해 팬클럽 '원스'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생방송에서 신곡에 대한 소개 및 콘셉트에 대한 설명 혹은 안무를 가르쳐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앨범 <트와이스타그램> 당시 V앱 라이브에서는, 공개하기 직전과 직후에 리더 지효와 댄스담당 모모가 직접 앨범의 콘셉트와 포인트 안무를 설명하고, 앨범 내 곡들을 추천한 바 있다.

전날 이 앨범에 대한 히든필름을 V앱의 트와이스 채널에서 공개하였는데, 이전에 공개된 'HEART SHAKER'의 MV 티저 영상처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트와이스를 담았다.

그래서 이번 앨범은, 2017년 2월 20일 발매된 < Twice ecoaster: Lane2 >(타이틀곡: KNOCK KNOCK)에 비해 시기상으로 적절하게 발표되었다는 평이 많다. < Twice ecoaster: Lane2>가 발매되었을 때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였는데, '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 속 계절 배경이 겨울이었기 때문이다. 이번 앨범은 예정 발매일을 기준으로 크리스마스 14일 전이기 때문에, 계절감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게 강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예측도 가능하다.

한편, 리패키지 앨범 < Merry & Happy >와 타이틀곡 'HEART SHAKER'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트와이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