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박근혜 전대통령님 국민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17.10.21 07:38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박근혜 전대통령님 국민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촛불시위에 참여한 국민들이 무죄인 박전 대통령을 탄핵하라고 촛불시위를 한것이 아닙니다. 나도 박대통령은 10가지 이상 탄핵사유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대통령님의 탄핵은 국민들에게 범죄를 범했다고 주장합니다.
검찰이 기소한 모든 사항은 범죄가 아니라고 주장한것은 국민을 무시한 말씀입니다. 국민들이 더욱더 대통령님을 처벌하기를 바랄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뜻을 왜곡하지 마십시오
나는 솔직히 박근혜 대통령님이 출마시 통일을 위한 북한과 관계를 과감하게 진행시킬것이라고 기대를 걸고 또 식구들도 없어 부정부패로 저지르지 않고 깨끗한 대통령이 될것이라고 기대 하였습니다.
그러나 기대에 충족시키지 못한 것보다 아예 기대를 가지지 못한 환경을 만들어 버렸다고 생각합니다. 최태민을 믿기 전에 많은 사람과 접촉을 해 봤어야 했습니다. 최태민보다 훌륭한 사람이 많습니다. 경력과 직업을 보고도 최태민에게 전적으로 생을 맏기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박전 대통령님은 전직 대통령으로부터 인수 인계 받은 국정을 계속 발전시켜 나갔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박대통령님의 많은 경험을 솔직하게 말하여 다음 대통령께 많은 참고가 되게 하였어야 했습니다.
개성공단을 폐쇄하고 남북대화와 화해 환경을 파괴시키는 등 전직 대통령이 남겨놓은 국정을 파괴시켜 엄청난 국가 손실을 보게 한것은 큰 범죄라고 생각합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