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서울=연합뉴스) 서혜림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의원은 23일 자유한국당 정진석 의원이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과 관련해 "부부싸움 끝에 권양숙 씨가 가출하고, 노 전 대통령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발언한 것과 관련해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노 전 대통령의 '마지막 비서관'으로 불리는 김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허위 사실로 고인과 유족을 욕보이셨으면 그에 따른 응분의 법적 책임을 지시면 된다"면서 "사과도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 시간에 법적으로 어떻게 대응할지 준비 열심히 하시기 바란다"면서 "이번에는 그 어떤 타협도 없을 것임을 미리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김 의원은 "MB(이명박) 정부 국정원의 불법적 대선개입과 민간인 사찰 문제를 물타기 하고 싶은 것 같은데, 우리 국민이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이명박 정부 당시 태광실업에 대한 표적조사가 이뤄졌다는 주장이 담긴 안원구 전 국세청 국장의 라디오 인터뷰 기사 링크를 페이스북에 함께 올리면서 "정 의원에게 이 인터뷰 기사를 보내드린다"고 적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태그:#정진석
댓글9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