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우리가 구멍가게 사장님이 될 확률 99퍼센트!

우리가 모두 구멍가게의 생존을 함께 모색해야 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이벤트데이가 9월 9일, 구구데이입니다.

구구... 구구... 비둘기 먹는 날이 아니라 구멍가게를 구하는 날이라 구구데이인 것이죠. 이날 하루 동안만이라도 대형마트 대신에 재래시장을, 프랜차이즈 점포 대신에 독립 점포를 이용해 보자는 것입니다.

방식은 간단합니다. 9월 한 달 동안 캠페인에 초대받으신 분은 다른 세 분을 캠페인에 초대하시면서 동시에 구멍가게 세 곳을 추천해 주시면 됩니다. 꼭 가게가 아니라도 상관없습니다.

구멍가게가 우뚝 서는 그날까지 #구구데이 캠페인은 계속됩니다. ^^

첫 번째 동네가게는 조용철 대표님께서 운영하시는 #광명할머니족발 입니다. 광명 시장의 홍보이사로 열정적으로 시장을 홍보 중인 분이죠.

두 번째 동네가게는 강정훈 대표님께서 운영하시는 서울 목동의 식빵이 맛있는 #브레스트과자점 입니다. 언제나 교육을 위해 먼 걸음도 마다 하지 않으시는 열정적인 분이랍니다.

세 번째 동네가게는 김석윤 대표가 운영하는, 중고 노트북 판매.렌탈 등을 하는 #디지털뱅크 입니다. 군포 소상공인소셜클럽 총무로, 소상공인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답니다.

이상 세 분입니다. 세 분께서는 동네가게 세 곳을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 #구구데이 #구멍가게 #동네가게 #구멍가게구하기캠페인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디지털뱅크, #광명할머니족발, #구구데이, #브레스트과자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경기도 군포에서 빵집을 운영하며 봉사를 하는 사람 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