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하이틴들의 포부 4인조 하이틴 밴드 아이즈(IZ)가 3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 올 유 원트(All You Want) >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로마숫자 1인 I와 알파벳 끝자인 Z를 따서 지어진 아이즈(IZ)는 메인보컬인 리더 지후, 드럼 우수, 기타 현준, 베이스 준영 등 10대 네 명으로 구성된 하이틴 밴드로 처음부터 끝까지 변하지않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는 뜻과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IZ)의 의미를 담아 대중들의 마음을 열겠다는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아이즈' 하이틴들의 포부 ⓒ 이정민


4인조 하이틴 밴드 아이즈(IZ)가 3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 올 유 원트(All You Want) >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아이즈' 지후 4인조 하이틴 밴드 아이즈(IZ)가의 지후가 3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 올 유 원트(All You Want) >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로마숫자 1인 I와 알파벳 끝자인 Z를 따서 지어진 아이즈(IZ)는 메인보컬인 리더 지후, 드럼 우수, 기타 현준, 베이스 준영 등 10대 네 명으로 구성된 하이틴 밴드로 처음부터 끝까지 변하지않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는 뜻과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IZ)의 의미를 담아 대중들의 마음을 열겠다는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 '아이즈' 지후 아이즈 쇼케이스 ⓒ 이정민


'아이즈' 우수 4인조 하이틴 밴드 아이즈(IZ)의 우수가 3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 올 유 원트(All You Want) >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로마숫자 1인 I와 알파벳 끝자인 Z를 따서 지어진 아이즈(IZ)는 메인보컬인 리더 지후, 드럼 우수, 기타 현준, 베이스 준영 등 10대 네 명으로 구성된 하이틴 밴드로 처음부터 끝까지 변하지않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는 뜻과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IZ)의 의미를 담아 대중들의 마음을 열겠다는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 '아이즈' 우수 아이즈 쇼케이스 ⓒ 이정민


'아이즈' 현준 4인조 하이틴 밴드 아이즈(IZ)의 현준이 3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 올 유 원트(All You Want) >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로마숫자 1인 I와 알파벳 끝자인 Z를 따서 지어진 아이즈(IZ)는 메인보컬인 리더 지후, 드럼 우수, 기타 현준, 베이스 준영 등 10대 네 명으로 구성된 하이틴 밴드로 처음부터 끝까지 변하지않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는 뜻과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IZ)의 의미를 담아 대중들의 마음을 열겠다는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 '아이즈' 현준 아이즈 쇼케이스 ⓒ 이정민


'아이즈' 준영 4인조 하이틴 밴드 아이즈(IZ)의 준영이 3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 올 유 원트(All You Want) >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로마숫자 1인 I와 알파벳 끝자인 Z를 따서 지어진 아이즈(IZ)는 메인보컬인 리더 지후, 드럼 우수, 기타 현준, 베이스 준영 등 10대 네 명으로 구성된 하이틴 밴드로 처음부터 끝까지 변하지않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는 뜻과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IZ)의 의미를 담아 대중들의 마음을 열겠다는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 '아이즈' 준영 아이즈 쇼케이스 ⓒ 이정민


로마숫자 1인 I와 알파벳 끝자인 Z를 따서 지어진 아이즈(IZ)는 메인보컬인 리더 지후, 드럼 우수, 기타 현준, 베이스 준영 등 10대 네 명으로 구성된 하이틴 밴드로 처음부터 끝까지 변하지않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는 뜻과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IZ)의 의미를 담아 대중들의 마음을 열겠다는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아이즈 지후 우수 현준 준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