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2, 반가운 하메들의 컴백'벨에포크'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이태곤 PD와 배우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지우, 최아라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청춘시대2, 반가운 하메들의 컴백'벨에포크' ⓒ 이정민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이태곤 PD와 배우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지우, 최아라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청춘시대2' 한예리, 독보적인 순백천사 배우 한예리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입장하며 미소짓고 있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청춘시대2' 배우 한예리 ⓒ 이정민


'청춘시대2' 한승연, 청춘 설레게할 하트 배우 한승연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청춘시대2' 배우 한승연 ⓒ 이정민


'청춘시대2' 한예리-한승연, 흑백의 조화 배우 한예리와 한승연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무대 위로 오르고 있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청춘시대2' 배우 한예리와 한승연 ⓒ 이정민


'청춘시대2' 박은빈. 청춘 애간장태우는 미소 배우 박은빈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청춘시대2' 배우 박은빈 ⓒ 이정민


'청춘시대2' 지우, 눈길끄는 신선한 얼굴 배우 지우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청춘시대2' 배우 지우 ⓒ 이정민


'청춘시대2' 박은빈-지우, 청춘미 가득한 발걸음 배우 박은빈과 지우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무대 위로 오르고 있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청춘시대2' 배우 박은빈과 지우 ⓒ 이정민


'청춘시대2' 최아라, 뉴걸크러쉬 탄생! 배우 최아라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청춘시대2' 배우 최아라 ⓒ 이정민


'청춘시대2' 최아라, 뉴걸크러쉬 탄생! 배우 최아라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무대 위로 오르고 있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청춘시대2' 배우 최아라 ⓒ 이정민


'청춘시대2' 이태곤 PD 이태곤 PD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jtbc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이태곤 PD ⓒ 이정민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청춘시대2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지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