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쥬씨 나눔트럭과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하는 우면알리미

『조금 더 특별한 이웃 만들기』 행사
17.08.21 11:58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지난 8월 3일(목)에 (주)쥬씨(대표 윤석제)와 우면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영찬)이 함께 서초LH아파트 3, 4단지 지역주민에게 쥬씨의 대표 메뉴인 딸기 바나나쥬스 350잔 나눔과 더불어 우리 주변의 이웃에게 관심을 갖기 위한 우면알리미 홍보 행사인 "조금 더 특별한 이웃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연계로 성사되었으며 350여명의 지역주민이 함께 인사하고 담소를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사회복지사, 자원봉사자, 사회복무요원들과 쥬씨 직원들이 협업하여 거동이 불편하시거나 스스로 찾아오기에 어려움이 있으신 지역주민들에게는 직접 음료를 배달하고 기쁨은 나누며 더욱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쥬씨 나눔 트럭 옆에서는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더운 날씨에 직접 찾아와 주신 지역주민들을
위해 자체 제작한 부채를 함께 나누었다.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조금 더 특별한 이웃 만들기" 라는 슬로건으로 '이웃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라는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지역주민들이 주변 이웃에 대해 조금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당부하였으며
'나는 특별한 이웃이 되겠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서명에 동참하였다. 이날 서명한 주민은 모두 240명이었으며
이번 우면알리미 "조금 더 특별한 이웃 만들기" 행사는 기업과 함께 지역공동체에 기여하고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첨부파일
쥬씨트럭 (3).JPG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