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변창기

관련사진보기


오늘로 문재인 대통령 취임 100일째 되는 날입니다.

우체국에서 19대 대통령 취임 우표가 100일에 맞춰 발행되었는데요. 온라인에서 사지 못하신 분들 이야기로 떠들썩 하네요. 저도 샀는데요. 저는 회사 출근으로 가지 못하고 대신 대학 다니는 딸이 방학이라 부탁했어요.

좀 일찍 가라고 했어요. 다행히 전지 4매와 시트 4매를 사 왔더군요. 우체국에서 더 사려 해도 그렇게 판매하더랍니다. 딸 뒤로 줄을 길게 섰는데, 사지 못한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우표 판매하는 곳 검색해보니 2,3000원 하는 우표첩이 130,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우표가 뭐라고.......

문재인 대통령님이 잘하고 계셔 그럴까요? 인기가 좋네요. 임기 끝나는 날까지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문재인대통령 #문재인우표 #문재인취임100일 #대통령취임우표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문재인대통령, #문재인우표, #문재인취임100일, #대통령취임우표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인간해방 사회는 불가능한가? 노동해방 사회는 불가능한가? 청소노동자도 노동귀족으로 사는 사회는 불가능한가?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