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기분좋은 상상!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올리브TV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제작발표회에서 공동MC인 김구라, 하니, 변우석이 일정상 불참한 윤정수 등신대와 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은 100만원을 받은 게스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11일 목요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기분좋은 상상! ⓒ 이정민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올리브TV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제작발표회에서 공동MC인 김구라, 하니, 변우석이 일정상 불참한 윤정수 등신대와 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김구라, 자주 만나네요~!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올리브TV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제작발표회에서 공동MC인 김구라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은 100만원을 받은 게스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11일 목요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김구라, 자주 만나네요~! ⓒ 이정민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윤정수는 등신대로!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올리브TV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제작발표회에서 공동MC인 김구라가 일정상 불참한 윤정수 등신대를 들고 입장하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은 100만원을 받은 게스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11일 목요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윤정수는 등신대로! ⓒ 이정민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변우석, 화이팅 넘치는 인턴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올리브TV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제작발표회에서 공동MC인 변우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은 100만원을 받은 게스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11일 목요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변우석, 화이팅 넘치는 인턴 ⓒ 이정민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하니, 예쁨주의보 발령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올리브TV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제작발표회에서 공동MC인 하니(EXID)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은 100만원을 받은 게스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11일 목요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하니, 예쁨주의보 발령 ⓒ 이정민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은 100만원을 받은 게스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11일 목요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김구라 하니 윤정수 변우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