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제4차산업 혁명을 알아야 한다.

17.04.28 09:51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제4차산업 혁명을 알아야 한다.

제4차산업혁명을 알기 위해 제4차산업 혁명 철학을 연구 등장시켜야 한다.
제4차산업혁명이 무엇이고  무엇이 제 4차산업혁명을 일으키고 있고  어떻게 제4차산업혁명이 진행될것인가 제4차 산업혁명 철학을 개발 해야 한다.

지금까지 원시사회에서 변화도 언어란 정보전달 수단이 등장  농경사회로 전환 시켰고  농경사회에서 산업사회로 전환도 모든 정보를 더 오래 저장하고 더 멀리 정보를 전달하는문자의 등장으로 전환시켰고

산업사회에서 정보사회로  전환도 기계산업과 교통통신 발달로 엄청난 정보가 증폭되고 신속하게 전달하는 전자 산업 발전으로 변화시켰으며 앞으로는 기계가 정보를 저장 전달은 물론 정보를 분석 기계가 기계를 만들고 기계가 기계자신보다 우수한 기계를 만들어 천지 개벽과같은 변화의 물결을 실현시키려 하고 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체는 욕구 분출과 욕구 충족의 반복작용으로 삶을 진행시키고 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기계가 극도로 발전되면 사람의 욕구는 기계가 충족시켜 욕구분출과 욕구충족이 반복질서를 파괴시켜 결국 사람의 삶의 질서를 파괴시켜 버릴것이라는 주장이다.

그래서 본인은 모든생명체는 욕구충족과 욕구분출의 반복작용을 시키는 질서가 생명체의 존재여부를 결정하는 요소라고 주장한다. 다시 말하면 우주의 생명체의 존재는 산소와 물 그리고 단백질이 결정하는것이 아니라 불균형의 반복질서에 따른 욕구 분출과 욕구충족의 반복질서 가 생명체 존재 여부를 결정하는 요소라고 주장한다

4차산업 혁명에 관한 철학을 개발하여야 4차산업 창출 경쟁력을 확보할수 있을것이다. 따라서 4차산업 혁명 경쟁력 확보를 위한 철학 개발에 국력을 결집시켜야 한다는 주장이다

제4차산업혁명을 바르게 진행시키기 위해 생명체의 근원부터 다시 연구하여 삶을 더 풍요롭고 더 가치있는 인간 상을 만들어 인간의 목표를 설정하자는 주장이다.

종북좌파와 안보타령으로 제4차혁명은 불가능하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