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관' 조진웅-이성민-김성균, 친근한 tvN 남자들 27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보안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조진웅, 이성민, 김성균과 김형주 감독이 인사를 하고 있다. <보안관>은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뒤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 대호(이성민 분)가 처남 덕만(김성균 분)을 조수로 삼아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 분)을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나홀로 수사에 나서는 로컬수사극이다. 5월 개봉 예정.

▲ [오마이포토] '보안관' 조진웅-이성민-김성균, 친근한 tvN 남자들 ⓒ 이정민


27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보안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조진웅, 이성민, 김성균과 김형주 감독이 인사를 하고 있다.

'보안관' 이성민, 신뢰의 아이콘 27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보안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이성민이 입장하고 있다. <보안관>은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뒤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 대호(이성민 분)가 처남 덕만(김성균 분)을 조수로 삼아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 분)을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나홀로 수사에 나서는 로컬수사극이다. 5월 개봉 예정.

'보안관' 이성민, 신뢰의 아이콘 ⓒ 이정민



'보안관' 조진웅, 성공해서 왔습니다! 27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보안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조진웅이 미소를 짓고 있다. <보안관>은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뒤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 대호(이성민 분)가 처남 덕만(김성균 분)을 조수로 삼아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 분)을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나홀로 수사에 나서는 로컬수사극이다. 5월 개봉 예정.

'보안관' 조진웅, 성공해서 왔습니다! ⓒ 이정민



'보안관' 김성균, 독보적인 팔방미인 27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보안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김성균이 입장하고 있다. <보안관>은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뒤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 대호(이성민 분)가 처남 덕만(김성균 분)을 조수로 삼아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 분)을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나홀로 수사에 나서는 로컬수사극이다. 5월 개봉 예정.

'보안관' 김성균, 독보적인 팔방미인 ⓒ 이정민




<보안관>은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뒤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 대호(이성민 분)가 처남 덕만(김성균 분)을 조수로 삼아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 분)을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나홀로 수사에 나서는 로컬수사극이다. 5월 개봉 예정. 

보안관 조진웅 이성민 김성균 김형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