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신인(?)그룹입니다! 잘봐주세요!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첫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장현승의 탈퇴 및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는 '비스트'에서 이름을 바꾼 뒤 컴백하는 가요계 9년차 그룹이다.

▲ [오마이포토] '하이라이트' 신인(?)그룹입니다! 잘봐주세요! ⓒ 이정민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첫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하이라이트' 신인(?) 윤두준입니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윤두준이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첫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장현승의 탈퇴 및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는 '비스트'에서 이름을 바꾼 뒤 컴백하는 가요계 9년차 그룹이다.

윤두준 ⓒ 이정민


'하이라이트' 용준형, 다시 태어났어요!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의 용준형이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첫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장현승의 탈퇴 및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는 '비스트'에서 이름을 바꾼 뒤 컴백하는 가요계 9년차 그룹이다.

용준형 ⓒ 이정민


'하이라이트' 양요섭, 내게로 오라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양요섭이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첫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장현승의 탈퇴 및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는 '비스트'에서 이름을 바꾼 뒤 컴백하는 가요계 9년차 그룹이다.

양요섭 ⓒ 이정민


'하이라이트' 이기광, 선물 포장지로 깜찍하게!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이기광이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첫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장현승의 탈퇴 및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는 '비스트'에서 이름을 바꾼 뒤 컴백하는 가요계 9년차 그룹이다.

이기광 ⓒ 이정민


'하이라이트' 손동운, 새 시디 자랑!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손동운이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첫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장현승의 탈퇴 및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는 '비스트'에서 이름을 바꾼 뒤 컴백하는 가요계 9년차 그룹이다.

손동운 ⓒ 이정민



'하이라이트'는 장현승의 탈퇴 및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는 '비스트'에서 이름을 바꾼 뒤 컴백하는 가요계 9년차 그룹이다.  

하이라이트 비스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